본문 바로가기

단문

모두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모두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모두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어느새 2017년 한해가 다 가고 벌써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했네요.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항상 이맘때가 되면 설레임도 있고 아쉬움도 있지요.

그래서 그럴까요?   연말이 되면 각종 모임과 연말 행사가 다양하게 마련되곤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정말 획기적이고 멋진 행사가 있다는 사실!!

바로 광화문에서 큰 행사가 열리는데 이 행사는 인터넷으로 생중계까지 하니까 절대 놓치시지 마세요^^

12월 24일 정오12시 생중계 시청

▼▼▼ 클릭

오늘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행사는 바로 신천지 시온기독교센터 수료식 입니다.


요한지파와 시몬지파에서 주최하는 이 행사는 그동안 시온기독교센터에서 6개월~7개월동안

최고의 진리를 배우고 90점 이상 맞은 성령학 합격생들을 하나님께 추수된 열매로 드리는 너무나 너무나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바라시던 진정한 축제의 행사입니다.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행사를 소개하면서 저는 여러분께 진실의 외침에도 귀를 기울여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그것은 바로 CBS와 한기총이 주장하는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에 대한 내용입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는 총회장 선거 때 10억을 내면 당선되고 5억을 내면 떨어진다는  부끄러운 10당 5락의 유행어를 남겼고, 대형교회 세습 문제와 목사 안수증 매매 등등의 부패한 한국 기독교의 현실을 똑똑히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세상 어느곳보다도 공정하고 바른 내용만을 알려야하는 것이 바로 방송의 개념과 본질입니다.

그러나 자칭 기독교 방송이라는 CBS는 바른 정보와 진실만을 알려야하는 방송의 개념과 본질을 버리고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에 대한 거짓 방송으로 대법원 판결에 따라 방송사상 가장 많은 내용인 정정 1건, 반론 8건의 내용을 10분동안 방송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방송의 개념과 본질을 버리고 불법방법을 해왔던 CBS는 제 버릇 개 못준다는 속담처럼 대법원의 판결에 따라 판결받은 다음날 방송되는 특별 방송에서 저녁 10시에 정정 및 반론보도를 즉시 내보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잘못을 감추려고 방송해야 하는 날짜와 시간을 마음대로 변경하여 새벽 3시에 날치기식으로 불법 방송을 하였습니다.

전 국민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고 말도 안되는 온갖 거짓말로 방송한것이 부끄러웠던걸까요?   아무리 부끄러워도 잘못한 것은 기회를 줄 때 용서를 빌고 바로 잡아야 하지 않을까요?

그러나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고 흐르는 물을 사람이 막을 수 없듯이 진실은 온 천하 만방에 명명 백백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신천지 성도와 점점 무너져 내리는 한기총을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참 진리의 말씀을 성경의 육하원칙에 따라 배우고, 그 말씀을 마음에 새겨 수료시험에서 90점 이상 맞성령학 합격생들!   바로 그 합격생들이 입교하여 하나님의 뜻대로 참 신앙을 하고 예수님의 참 사랑을 자원으로 봉사하며 변함없이 실천하는 곳! 

그곳이 바로 신천지 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그동안 신천지가 꾸준히 해온 자원봉사활동 시간에서도 잘 드러나고 있습니다.

 

 

과연 어느곳이 진짜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 입니까?

이제 더이상 한기총과  CBS의 거짓말에 속지 마시고 진짜 참된 신앙을 하는 곳이 어디인지,

진짜 사랑을 실천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곳이 어디인지 올바른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