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으로써 직장인으로 살기-꼭 알아야 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열심히 생업에 종사하며 살고 있는 평범한

대한민국국민의 한 사람입니다. 어려서부터 하나님을 믿었고 신앙인으로서

하늘을 우러러 부끄럼 없이 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태신앙으로 시작하여 30년간 감리교와 장로교 그리고 순복음교까지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소속 교단에서 신앙생활을 하였지만 목회자들의

부패와 세습, 돈과 권력으로 얼룩진 신앙세계에 회의를 느껴 더 이상 신앙생활을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던 순간 현재 제가 다니고 있는 신천지예수교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한기총 소속 교회에서의 30년 신앙생활을 정리하고  신천지예수교로 옮겨와 현재 10년째 신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기총에서는 우리 신천지를 이단이라 핍박하고 정죄하고 있지만 저는 말씀도 하나님도 없는 한기총 소속의 교회에서는 도저히 더 이상 신앙을 할 수 없었기에 오직 말씀에 근거하여 진리로 양육하는 신천지로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은 저희 신천지교회를 홍보하고자 함은 아닙니다.

저희는 한기총에 비하면 수가 매우 적습니다. 그리하여 한기총과 뜻을 함께하는 CBS 기독교 방송으로부터 온갖 거짓과 편파방송으로 시달리고 있으며 많은 신천지 성도들이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피해를 받고 있는 현실을 바로 알려드리고 약자가 받는 고통에 귀 기울여 주시기를 당부드리고자 이 글을 전합니다.


신천지 예수교는 예수님의 사랑과 희생을 본받아 많은 사회적 활동과 각종 봉사활동에도 힘쓰고 있지만 CBS와 한기총은 이마저도 못 마땅한지 거짓을 지어내어 편파적으로 방송함으로써 교인들을 비롯한 국민들에게 신천지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심기에 혈안이 되어 있으며 일부 몰지각한 목사들은 신천지에 다니는 성도의 가족을 부추겨 개종교육을 한다는 명목으로 수십에서 수 천 만원씩 돈을 받고 저희 신천지 성도를 감금까지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로 불교든 기독교든 또 어떤 교단이든 스스로 선택할 권리가 있는 나라입니다. 부디 저희들의 외침을 외면하지 마시고 이 땅의 인권을 바로 세우는데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간절히 당부드립니다. 이 문제는 절대 종교문제가 아닙니다. 상식과 보편적 가치관의 문제입니다.

신천지가 받고 있는 불합리한 대우와 고통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각처에서 도움을 주신다면



저희는 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디 외면하지 마시고 이 땅의 정의를 바로 세우는 초석이 되어 주십시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한 하나님으로부터 모든 피조물이 지음을 받았으니

우리 모두는 사실상 하나입니다.

하나님 안에서 사랑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